아이와 함께

[아이와 여행하기] 자연과 하나 되는 휴식 야외 정원 카페 양평 더그림

Yeondam22 2024. 11. 14. 23:53

양평 더그림 장소 정보

📍    위      치경기 양평군 옥천면 사나사길 175

영업시간: 10:00-:18:00 (한 시간 전까지 입장 가능, 수요일 휴무)

📞 연 락 처 : 0507-1419-2210

🚗주       차: 가능

💰 입 장 료 : 대인 8000원, 소인(24개월-초등학생) 7000원

 🍼 수 유 실 :   없음

🦽 유 모 차: 유모차로 다니기 편해요.

자연과 하나 되는 휴식, 정원 카페 더 그림

  양평의 더 그림은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에 위치한 카페예요. 카페라고 하기에는 잘 가꾸어진 정원이 더 눈에 띄는 곳입니다. 

입장권을 끊으면 음료도 포함

  입장하기 전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끊어줍니다. 대인 8000원, 소인(24개월-초등학생) 7000원의 가격으로 입장료 치고는 다소 가격이 있는 편인데요. 이 입장권을 내면 정원 안에 위치한 카페에서 음료 1잔이 제공됩니다. 사실상 입장료 가격에 카페 음료 가격이 포함된 것이라고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예쁜 정원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포토존

  더 그림은 어느 곳에서나 찍어도 녹음이 우거진 정원을 배경으로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실제로 곳곳을 둘러보면 다양한 포토존을 마련해 두어 사람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한 모습이에요. 

어린아이와도 충분히 방문 가능

  곳곳에 조형물들과 계절에 맞는 꽃들이 잘 가꾸어져 있었어요. 초가을에 방문했는데도 활짝 핀 국화꽃을 볼 수 있었네요.

정원을 다니는 길은 충분히 유모차를 끌고 다닐 수 있는 넓이고, 경사도 완만한 편이라서 어린아이와도 방문할 수 있어요. 

실내 카페 공간에서 여유 즐기기

  바깥 정원길을 따라 곳곳에 벤치가 마련되어 있지만, 실내 카페 건물에 사람들이 가장 많았어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넓은 창문이 눈에 띄었는데요. 햇볕이 들어오는 창밖으로 예쁜 바깥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입장권으로 따로 추가금없이 카페에서 음료를 드실 수 있으니 카페에 사람들이 가장 많았는데요.  이날은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따뜻한 유자차를 시켰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초코, 바닐라 딸기, 블루베리 요거트 세 가지 맛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사진과 같은 텀블러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다소 아쉬운 카페 메뉴들

사람이 많아서 음료를 받는데는 시간이 좀 걸렸는데요. 그동안 카페 천장에 걸린 모니터에서 더그림에서 촬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어서 방송 출연을 많이 한 장소인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유자차는 유자청에 뜨거운 물을 담아 일회용 용기에 제공되었고, 아이스크림은 냉동 제품과 일회용 나무 숟가락이 함께 제공되었어요. 맛은 다소 아쉬웠어요.

  예쁜 정원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정원 카페 더그림, 푸른 잔디와 싱그러운 나무들 사이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즐길 수 있었어요. 아이와 방문하기 좋은 장소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