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갈마동 무니케이크 주문제작케이크
남편이 복직한 날, 그동안 육아휴직을 함께 했던 시간을 기념하며 아이가 생긴 환경에서 복직을 준비하는 남편을 북돋아주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싶었어요. 무엇이 좋을까 생각하다가 예쁜 케이크를 준비하기로 하고 대전 갈마동에 위치한 무니케이크에 문의를 해보았어요.
카카오톡으로 무니케이크에서 케이크 주문하기
카카오톡의 무니케이크 계정으로 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었어요. 가게 정보에 있었던 도시락케이크 사진과 블로그에서 보았던 도시락케이크 디자인을 함께 사진으로 보내며 문의를 드렸어요. 아침에 문의를 남기며 당일 픽업이 가능한지 여쭈었는데, 오후 3시 이후면 당일 픽업도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무니케이크에서 주문제작케이크 픽업하기
갈마동의 골목에 위치한 무니케이크 매장에 도착했어요. 매장 앞에 협소하지만 차량 두 대 가량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케이크 말고도 몇 개의 도시락 케이크가 매대에 전시되어 있었어요. 매장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픽업 시간에 맞추어 갔더니 바로 케이크를 받아올 수 있었어요.
무니케이크의 도시락케이크 디자인 살피기
포장하기 직전 살펴본 케이크, 곰뚱돌이들도 귀엽고 글씨체도 예쁘게 잘 나왔어요. 다만, 곰돌이가 가족처럼 보이도록 큰 엄마,아빠 곰돌이와 작은 아기 곰돌이가 있으면 좋겠는데, 크기가 비슷하게 나와서 아쉬웠어요. 엄마나 아빠, 아기를 표현하는 약간의 디테일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도시락케이크는 1호 케이크보다 작은 손바닥만한 크기의 케이크에요. 케이크 한 판을 사면 어차피 다 못 먹으니까 둘이 먹기에는 작은 케이크 사이즈가 좋더라구요. 게다가 작은 크기가 귀여운 디자인과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무니케이크의 도시락케이크 맛보기
냉장고에 잠시 보관하였다가 남편이 퇴근하자마자 케이크를 꺼내서 보여주니 "우아~" 탄성을 질러요. 뿌듯합니다. 저녁 식사 후 남편이 퇴근하면서 마침 사온 커피와 함께 디저트 타임을 가졌어요.
예쁜만큼 맛도 있으면 좋겠죠? 두근두근하면서 케이크를 잘라보았어요. 케이크의 크림은 상당히 단단한 편이에요. 디자인을 잘 표현하기 위해 단단한 크림을 사용한 것 같아요. 맛은 크림치즈 맛이 많이 느껴졌고요. 케이크를 자르고보니 초코케이크였더라구요. 그냥 생크림케이크겠지 싶었는데 초코케이크라고 안내해주셨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맛은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다해서 떠올려보니 SPC 파리바게트의 초코가 달콤한 시간과 사이즈며 질감이며 맛이 상당히 비슷합니다. 다만 크림은 단단하고 빵은 퍽퍽한 느낌이어서 맛은 아쉬웠어요.
남편 복직 기념 도시락 케이크 주문 후기
대전 갈마동의 무니케이크는 당일 픽업이 가능한 점과 예쁜 디자인은 만족스러웠지만, 케이크시트 종류나 추가 비용에 대한 안내가 보완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대전에는 맛있는 케이크와 빵집이 많아서 그런지 디자인은 정말 만족스러웠지만 가격대비 맛은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남편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남편 복직 이벤트 선물로 주문하길 잘 한 것 같아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ZERO 플라스틱 실천, 톤28의 샴푸바와 바디바 사용 후기 (0) | 2024.11.11 |
---|